이러한 간단한 아이디어로 이메일 마케팅 기법 숙달성

이러한 간단한 아이디어로 이메일 마케팅 기법 숙달성

이러한 간단한 아이디어로 이메일 마케팅 기법 숙달성

만약 당신이 이메일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어떤 형태의 이메일 마케팅을 경험했을 것이다.

기업들은 이메일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면서 잠재 고객뿐만 아니라 현재 고객들에게도 손을 뻗는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위해 이 기사를 숙지하시오.

“보내기” 버튼을 누르기 전에 전자 메일을 두 번, 세 번 증명하십시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이미지에 좋지 않다.

고객에게 메시지를 발송하기 전에 테스트 전자 메일을 보내 레이아웃과 형식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의 컨텍스트 내에서 링크를 테스트하여 해당 링크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뉴스레터의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메일의 시작에는 새로운 정보와 제안이 포함되어야 한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반응이 가장 좋은지 보기 위해서는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효과가 있는 것을 고수하라.

이를 통해 고객은 비즈니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과 관심 있는 정보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의 허락을 받지 않고 보내지 마십시오.

네가 스팸을 보내면 사람들이 네 사업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거야.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목표와는 정반대인 많은 고객들을 잃을지도 모른다!

전자 메일에 회사 로고가 포함되고 브랜드 이름이 눈에 띄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고 사이트의 색상, 회사 로고, 글꼴을 이메일에 넣을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야 청중들의 입장에서 즉각적인 친숙함을 이용할 수 있다.

대량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고객이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객과 고객의 신뢰가 떨어지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사람에 대한 신뢰가 떨어져 비즈니스에 나쁜 평판을 초래할 수 있다.

많은 ISP들이 부적절한 이메일 예절을 따랐다는 이유로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노력과 전략을 심각하게 훼손시킬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서 스마트폰은 가입자들이 이메일을 읽을 때 사용하는 매체가 될 것이다.

모바일 기기는 해상도가 낮아서 공간이 제한될 것이다.

작은 화면에 표시되도록 전자 메일을 디자인하십시오.

이메일에 고객 인센티브를 포함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그들의 사업을 줄 수 있도록 그들에게 약간의 격려를 더 주어라.

예를 들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무료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의 형식을 조금 바꿔서, 좀 더 개인적인 감성을 주도록 하라.

일반적으로 메시지에 HTML 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 형식을 대신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과 당신의 제품과 연관되도록 도울 수 있다.

이메일에서 영업 활용 기법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이메일 수신자에게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설명해야 한다.

링크를 추가하고 이 페이지에서 사람들이 찾을 내용을 설명하여 링크를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이러한 메시지는 메시지의 시작과 끝에서 반복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강화하는 방법으로 프리헤더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텍스트가 강조 표시된 전자 메일 본문의 초기 줄을 표시한다.

구글과 같은 많은 이메일 고객들은 이 선을 메시지의 미리보기로 사용하고 주제와 함께 표시하기 때문에 관심을 끌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 되고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때, 여러분은 확고한 명성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쇼트컷을 먹거나, 잘못된 소비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다른 속이는 전술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사업의 명성은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이며, 당신은 당신의 캠페인을 설계할 때 항상 그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향후 우편물을 등록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는 것이다.

링크를 제공하고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및 이메일 영수증에 가입하십시오.

전자 메일의 구독 양식에서 잠재 가입자에게 보낼 콘텐츠의 유형과 예상 빈도를 지정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정확히 어떤 내용이 포함될 것인지, 얼마나 자주 보낼 것인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의 내용이나 양으로 당신의 새로운 가입자들을 놀라게 하는 것을 피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메일 마케팅은 많이 쓰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과거에 어떤 식으로든 그것을 본 적이 있다.

전자우편 마케팅은 기업들이 전자우편을 통해 자신을 홍보하는 데 사용된다.

제대로 활용한다면 이메일 마케팅은 거의 모든 기업에 효과적인 전략이다.

이 글에서 공유된 팁이 이 노력에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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